A Simple Key For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Unveiled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의 "전체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취소요청" 할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

*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주문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서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 할 수 있는 "자동주문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에는 사용자 이름/프로파일 이름 변경이 포함됩니다. "진행중" 주문에 이러한 변경이 이루어진다면, 주문은 주문한 수량만큼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주문전달이 안되었을지라도 자동으로 주문완료 처리되어집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작업은 회사가 주문을 인도한 이후에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네이버 콘텐츠를 위해서 아이디를 생성하고 있으며, 실명인증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해당아이디를 만들기 위해선 프로그램으로 생성이 아닌 수작업으로 인한 생성만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